제주항공 국내선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 시 수수료가 발생됨을 안내드립니다.카운터 대기 시간 단축을 통하여 고객에게 빠른 탑승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마트 공항 구현을 위한 서비스 개편입니다.공항 도착 전에는 모바일 탑승권으로, 공항에서는 키오스크로 비용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탑승권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짐이 없을 경우 바로 공항 보안 검색장으로 이동하시고, 짐이 있는 고객은 모바일 탑승권이나 키오스크로 발급 받은 탑승권을 가지고 카운터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1. 시행일: 2019년 11월 1일 (탑승권 발급 기준) - 시범 운영 : 11월 1일 ~ 11월 3일 - 서비스 개시 : 11월 4일 ~
2. 수수료 : 3,000원/1인 (키오스크 미이용 탑승수속 시)
3. 적용 공항 : 국내선 공항 (광주, 무안공항 제외)
4. 대상 고객 : 모바일 탑승권이나 키오스크 이용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카운터에서 탑승권 발급을 희망 하는 고객
5. 아래 승객은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무료로 발급 가능 - 유아 동반 승객, VIP/GOLD/NEW CLASS/J PASS 승객
- 예약 변경이 필요한 항공권 소지 승객 (예약 변경 수수료 발생) - 앞 좌석 및 비상구 좌석 구매 희망 승객(좌석 구매 비용 발생) - 직원 확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신청한 승객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애완동물 동반, 휠체어 신청, 임산부, 비상구열 사전 구매 등) - 항공권 현장 구매 승객(항공권 발권 수수료 발생), 민항공 후급증 승객, - 신분 할인 항공권/ 기프트 티켓 소지 승객 등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또는 제주항공 1599-1500(08:00~19:00) 으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