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메뉴
고객센터
  • 여행후기 고객님들의 여행후기를 올리는 공간입니다.
    상품 팔고 나면 그 뒤로 사후 관리 전혀 안됨
    글쓴이 공상 이메일 gogome0512@naver.com
    날   짜 2018-07-17 조회수 1233

    5월달에 제주도로 여행 갔다왓네요.

    도착해서 숙소에 갔더니 형광등도 안들어오고 숙소 사장님에게 말씀드리니

    천정이 높고 나이가 들어서(?) 지금 당장 고쳐줄수 없다 그냥 쓰라고 했네요.

    일단 한번 참고 넘어갔고 분명 계약하기전 하고 나서도 숯불 비용관련 홈페이지와 그 숙소 홈페이지와

    비용이 틀려서 몇번이나  여기 전화하고 확인해서 갔더니 숙소에서는 다른 이야기 함.

    여기서 폭팔해서 바로 여기 긴급 연락처(?)로 전화하니 죄송하다는 말과 다음날 전화해서 조취를 취해주겠다

    말하고 끊음.

    그 다음날 전화도 메세지도 안옴.

    참다참다 메세지 두번인가 보냄. 그대로 아무런 답장도 전화도 안옴.

    상품 팔아먹고 문제 생겨서 전화하면 그때만 기계적인 멘트만 하고 그 뒤로 아무런 연락도 조취도 취해주지 않음.

    완전 완전 대 실망..

    앞으로 그렇게 상품 팔고 사후 관리 엉망으로 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구지 시간들여 후기 적음.

     

    목록보기  답글달기  글쓰기  수정  삭제
  • 썬투어 | 대표 : 안희선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선덕로 20 2층
  • 관광사업허가: 제주2010-42호 | 사업자등록: 616-27-22470 | 통신판매등록: | 여행영업보증보험: 보증금액:2,000만원, 보험기간:2024-06-29까지, 피보험자:(사)제주특별자치도관광
  • 대표전화: 064-745-7222 | fax: 064-745-722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안희선
  • CopyRight jrcenter.co.kr / All Rights Reserved.